‘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포털 검색어 1위가 된 이유

By 허민 기자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엄마 미오(다케우치 유코)가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로맨스 영화다.

일본 관객들도 ‘인생 멜로’로 꼽는 타임슬립 반전 영화로 알려져 있으며, ​마지막 반전을 알게 되면 왜 제목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いま、会いにゆきます)’인지 알게 된다.

벌써 나온 지 11년이나 된 영화지만 스토리, 연기, 화면 구성, 색감, 음악 등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100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이치카와 타쿠지의 동명의 밀리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했으며 일본 현지에서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쓸기도 했다.

원작자인 이치카와 자신이 질병을 앓았던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아내와의 연애와 오토바이 여행 등 그의 실제 삶에서 일어난 에피소드가 다소 담겨 있다.

(이미지=각 영화 포스터)

특히 올해 초 배우 손예진 소지섭이 주연을 맡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다시 한번 흥행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지난 2일 오후 10시 55분 EBS 1TV에서는 편성됐고 이후 포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이미지=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캡처)

예고편 영상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