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n uses his toe and what he lifted up from the river…

호주의 한 낚시꾼이 ‘발가락’을 이용한 특별한 낚시법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티브 어윈(Steve Irwin)은 아주 독특한 방식으로 낚시를 합니다. 그가 물고기를 잡는 곳은 머레이 코드(호주의 농어과 식용담수어)가 풍부한 곳입니다. 머레이 코드의 수명은 최장 50년, 무게는 최대 100kg 이상 나가는 담수어로 그가 ‘발가락’을 내밀기에 충분히 매력 있는 녀석이죠.

“먼저, 민물 가재를 잡아서 발을 물지 않도록 발가락 사이에 끼우고요. 그리고 발을 물속에 살며시 드리우면 끝납니다.”

©Viral Hog Video Screenshot

그러나 아쉽게도 영상에서는 발을 담근지 몇 초 후, 발을 들어 올리는데 그의 발가락에는 이름없는 물고기가 걸려 있었습니다. 그의 발끝을 꽉 물고 있는 물고기를 본 친구는 “이게 믿어지세요?”하고 카메라에 되물었습니다. 그리고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줍니다.
이 동영상은 조회 수가 220만이 넘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다지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Viral Hog Video Screenshot
©Viral Hog Video Screenshot

영국 ‘데일리 메일’은 이 영상을 믿지 않는 네티즌들의 주장을 전합니다. “이건 가짜입니다. 화면에 잘린 곳이 있어요. 그냥 물고기를 잡아 발끝에다 물리고 편집한 거죠.”

그러나 어윈을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지 알아요?  그는 물속에 발을 담근 지 30분 만에 영상을 올렸어요.”

©Viral Hog Video Screenshot

호주 원주민들은 물고기, 새, 캥거루 등 야생 동물을 잡는 데 매우 독창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러니 발가락 사이에 가재를 끼워  머레이 코드를 잡는 방법을 어윈도 배우지 않았을까요? 같이 영상을 감상하시죠.

 

Recommended Video: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