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로 하기에 딱!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By 박미경 편집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의 성격 테스트를 해 보자.

이 사진을 보면 제일 먼저 무엇이 보이는가?

Epoch Times

A. 배     

B. 코끼리

C. 고양이

D. 나비

 

당신의 선택에 따른 결과는 다음과 같다.

A. 배

Epoch Times

당신은 상대방의 첫인상에 따라 마음의 벽을 높이거나 낮추거나 한다. 만약 상대방이 당신에게 쌀쌀맞거나 말을 걸지 않으면 당신도 똑같은 방식으로 상대방을 대한다. 그런데 만약 상대방이 당신에게 친절하고 끊임없이 말을 건다면 당신도 마음의 벽을 없애고 상대방과 거리낌 없이 어울리게 된다.

 

B. 코끼리

Epoch Times

새로운 사람과 만날 때, 짧은 시간에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판단할 수 없기에 당신은 차선책으로 그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두려고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사람과 사귈 때 우선 가볍게 인사만 하는 정도의 관계에서 시작한다. 다른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두는 데 익숙한 당신에게 주변 사람들은 일종의 신비감을 느낀다.

 

C. 고양이

Epoch Times

아마도 당신은 예전에 큰 상처를 받은 적이 있어 모든 일을 대할 때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신중하다. 당신과 충분히 오랫동안 알고 지냈거나 당신을 속이지 않은 사람에게만 당신의 마음을 열어줄 수 있다. 즉, 당신에게 ‘인정’받은 사람은 정말로 믿을 만한 사람이다.

 

D. 나비

Epoch Times

따듯한 마음의 소유자인 당신은 언제나 남에게 베풀려고 하고, 인간의 본성이 선하다는 것을 믿으며 모든 사람을 살갑게 대한다. 그래서 모두 당신을 진심으로 도와주려고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철벽’을 치는 사람들조차 당신 앞에선 마음의 벽을 허물고 만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