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변신’은 무죄, 모나리자에서 테일러 스위프트까지 (영상)

By 홍성혁 편집

평범한 얼굴을 유명인으로 탈바꿈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솜씨에 네티즌은 깜짝 놀랐다.

온라인 매체 ‘보어드판다’는 모나리자의 얼굴로 변신한 마법 같은 화장술을 선보인 화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소개했다.

그녀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불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만약 화장의 예술적 가치를 의심해 본 적이 있다면, 중국의 유명 블로거 허위홍(26세)의 놀라운 화장 기법은 당신의 마음을 바꿀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화장술을 미아오파이 비디오 채널에 올렸다. 특히 자신의 얼굴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걸작 모나리자로 바꾼 영상은 엄청난 성공을 가져왔다. 그녀의 영상은 중국 소셜 미디어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져나갔으며, 2천만 번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그녀는 자신의 팬이 재미로 ‘중국과 서양 연예인에서 클래식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로 변신을 확장해야 한다’는 제안을 받고 시도해 보았다고 한다. 그녀는 “일단 자신의 얼굴을 백지로 본다면, 기회는 끝이 없다”라는 글을 자신의 닮은꼴 화장 시리즈에 남겼다.

그녀는 데일리 메일과의 인터뷰에서 “내 얼굴을 분장하는 일은 즐거운 작업입니다”라며 “나는 모나리자 영상의 엄청난 반응을 보고서, 계속해서 다빈치의 ‘흰 족베비를 안은 여인’으로 변신했어요. 보통 4시간에서 6시간이 걸려요. 지금도 다시 변신할 새로운 캐릭터를 찾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의 변신을 직접 확인해 보자!

모나리자 변신 영상으로 최근 온라인에서 엄청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그녀.

Boredpanda

그녀는 중국 충칭에 사는 26살의 뷰티 블로거다.

Boredpanda

자신의 얼굴을 유명인과 똑 닮게 변신해서 화장의 예술적 가치를 알리고 있다.

Boredpanda

“일단 자신의 얼굴을 백지로 본다면, 기회는 끝이 없다”

Boredpanda

그녀는 팬이 재미로 한 제안을 받아들여 그대로 모나리자가 되었다.

Boredpanda

정말 기막히게 닮은 모습!

전체 영상은 그녀의 진정한 실력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Boredpanda

여기, 그녀의 또 다른 변신, 흰 족제비를 안은 여인

Boredpanda

테일러 스위프트

Boredpanda

셀레나 고메즈

Boredpanda

케이트 블란쳇

Boredpanda

틸다 스윈턴

다음에 그녀가 또 어떤 인물로 변신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