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욕구 제대로 자극하는 세계의 아름다운 마을 ‘8곳’

시골은 마음의 고향이다. 사람들은 녹음 짙은 곳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살고 싶어 한다. 동화처럼 아름다운 마을 8곳을 소개한다.

 

1.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칼리닌그라드(Kaliningrad)는 발트해 연안에 있다. 러시아의 월경지인 이곳은 낚시 마을로 유명한 항구도시다.

shutterstock

2. 이탈리아 산지미냐노

산지미냐노(San Gimignano)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주 시에나에 있다. ‘훌륭한 탑의 도시’로 알려진 이곳은 12개의 성곽이 잘 보존된 중세 건축으로 유명하다.

shutterstock

3. 노르웨이 레이네

레이네(Reine)는 노르웨이 북부의 로포텐 군도에 있는 마을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이라는 평을 듣는다. 인구가 329명인 이 어촌에 해마다 수천 명이 방문한다.

shutterstock

4. 영국 바이버리

비버리(Bibury)는 영국의 글로스터셔에 있는 마을이다. 가파른 지붕이 있는 17세기 석조 주택으로 유명하다. 폭스 뉴스는 이 마을을 세계에서 가장 그림 같은 마을로 선정했다.

shutterstock

5. 인도 카솔

카솔(Kasol)은 인도 북부의 히마찰프라데시주에 있는 작은 마을로 ‘인도의 작은 그리스’라고 불린다.

shutterstock

6. 네델란드 히트호른

히트호른(Giethoorn)은 ‘북쪽의 베니스’로 알려진 네덜란드 마을이다. 마을의 오래된 곳은 도로가 없어서 모든 수송은 운하를 통해 이루어진다. 거리와 집을 연결하는 180개가 넘는 다리가 있어, 관광객은 이 아름다운 목조 다리를 건너며 여행한다.

shutterstock

7. 베트남 쿠아 반

쿠아 반(Cua Van)은 하롱 베이에 둘러싸인 4개의 수상마을 중 가장 크다. 평화롭고 단순한 생활을 체험하길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곳이다.

HUONG HAI HALONG

8. 중국 롱지

롱지(Longji) 테라스는 중국의 소수민족인 요족 마을이다. 한족을 피해 산으로 올라가 경작지를 이루며 살았던 요족은 일처다부제로 딱 한 번만 머리를 자르고 평생 머리를 기른다고 한다.

shutterstock

에포크 타임 전재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