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윈 2017 - 션윈 휴스턴, 3회 연속 매진 미국 션윈국제예술단의 휴스턴 존스 극장 공연이 3차례 연이어 전석 매진됐습니다. 관객들은 오랫동안 기다린 공연이며 농쳤다면 평생 후회할 거라고 했습니다. [찰리 칸투(CharlieCanntu),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장]“정말 좋습니다.이렇게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하게 될 줄 몰랐어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질 스캇(Jill Scott), 애널리스트]“공연 시작부터 눈물이 나왔어요. 정말 최고예요.” [글로리아 스타튼(Gloria Stratton),가정주부]“다체로운 색깔, 뛰어난 무용가들,걸출한 성악가들. 와서 정말 기쁩니다.” [로버트 팀머만스(RobertTimmermans), 컴퓨터 회사 사장, 무용가]“이 공연이 너무 좋아해요. 정말 최고예요.. 우리 둘 다 춤을 추는 사람입니다. 국제 볼룸 스타일 댄스를 추죠. 그런데 그 젊은 무용가들이그렇게 상상을 초월한 동작을 해내다니요. 정말 대단해요." [찰리 칸투(CharlieCanntu),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장]“모든 춤이 정말 고상해서 보기만 해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들의 텀블링 춤 동작은 사람 마음을 끌어들입니다. 저도 올라가서 춤추고 싶었고. 실제로 그러는 것 같은 느낌에 격동했습니다." [로니 스캇(Lonnie Scot), 어카운트 매니저]“그들 얼굴에 즐거움이 보여요 수준 높은 공연을 매우 즐겁게 하고 있어요." 무용에 조예가 깊은 팀머만스 부부는 션윈 무용에 숨겨진 어려움을 너무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로버트 팀머만스]"저는 단체 무용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아요. 한 무리의 사람들이 똑같은 시간에 똑 같은 동작을, 완전히 똑 같은 동작을 하게 하는 거죠. 팀이 손을 들 때 한 사람의 동작이 조금이라도 느리면 바로 티가 나요. 특히 색깔이 그렇게 밝은 의상이면 더욱 그렇죠. 정말 이 무용가들은 자질이 탁월하다고 생각했어요." [산드라 팀머만스(SandraTimmermans), 의학과 선생, 무용가]“저는 그런 색깔을 매우 좋아해요. 발레에서는 그렇게 많은 색상을 볼 수 없어요. 산뜻한 핑크색, 노란색, 초록색, 이런 것이마음에쏙들어요.” 관객들은 션윈을 몇 년 기다렸는데, 이제드디어꿈이이뤄졌다고 합니다. [질스캇, 애널리스트]“보러 와서 정말 기뻐요. 이 날을 오랫동안 기다렸죠” [글로리아 스트래튼(GloriaStratton), 가정주부]“몇 년 전부터 와서 보고 싶었어요. 이번에 처음 온 거에요. 올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요. 최고였어요.” [브루스 스트래튼(Bruce Stratton), 변호사]“오지 않으면 평생 동안 유감스러워할 거에요” 션윈 휴스턴 공연은 1월2일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뉴스 Edition > 션윈
 
션윈 2017 - 션윈 휴스턴, 3회 연속 매진
  • [ 기사입력   2017-01-08 오후 08:12 ]


     

    미국 션윈국제예술단의 휴스턴 존스 극장 공연이 3차례 연이어 전석 매진됐습니다.

     

    관객들은 오랫동안 기다린 공연이며 농쳤다면 평생 후회할 거라고 했습니다.

     

    [찰리 칸투(CharlieCanntu),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장]

    “정말 좋습니다.이렇게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하게 될 줄 몰랐어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질 스캇(Jill Scott), 애널리스트]

    “공연 시작부터 눈물이 나왔어요. 정말 최고예요.”

     

    [글로리아 스타튼(Gloria Stratton),가정주부]

    “다체로운 색깔, 뛰어난 무용가들,걸출한 성악가들. 와서 정말 기쁩니다.”

     

    [로버트 팀머만스(RobertTimmermans), 컴퓨터 회사 사장, 무용가]

    “이 공연이 너무 좋아해요. 정말 최고예요.. 우리 둘 다 춤을 추는 사람입니다. 국제 볼룸 스타일 댄스를 추죠. 그런데 그 젊은 무용가들이그렇게 상상을 초월한 동작을 해내다니요. 정말 대단해요."

     

    [찰리 칸투(CharlieCanntu),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장]

    “모든 춤이 정말 고상해서 보기만 해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들의 텀블링 춤 동작은 사람 마음을 끌어들입니다. 저도 올라가서 춤추고 싶었고. 실제로 그러는 것 같은 느낌에 격동했습니다."

     

    [로니 스캇(Lonnie Scot), 어카운트 매니저]

    “그들 얼굴에 즐거움이 보여요 수준 높은 공연을 매우 즐겁게 하고 있어요."

     

    무용에 조예가 깊은 팀머만스 부부는 션윈 무용에 숨겨진 어려움을 너무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로버트 팀머만스]

    "저는 단체 무용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아요. 한 무리의 사람들이 똑같은 시간에 똑 같은 동작을, 완전히 똑 같은 동작을 하게 하는 거죠. 팀이 손을 들 때 한 사람의 동작이 조금이라도 느리면 바로 티가 나요. 특히 색깔이 그렇게 밝은 의상이면 더욱 그렇죠. 정말 이 무용가들은 자질이 탁월하다고 생각했어요."

     

    [산드라 팀머만스(SandraTimmermans), 의학과 선생, 무용가]

    “저는 그런 색깔을 매우 좋아해요. 발레에서는 그렇게 많은 색상을 볼 수 없어요. 산뜻한 핑크색, 노란색, 초록색, 이런 것이마음에쏙들어요.”

     

    관객들은 션윈을 몇 년 기다렸는데, 이제드디어꿈이이뤄졌다고 합니다.

     

    [질스캇, 애널리스트]

    “보러 와서 정말 기뻐요. 이 날을 오랫동안 기다렸죠”

     

    [글로리아 스트래튼(GloriaStratton), 가정주부]

    “몇 년 전부터 와서 보고 싶었어요. 이번에 처음 온 거에요. 올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요. 최고였어요.”

     

    [브루스 스트래튼(Bruce Stratton), 변호사]

    “오지 않으면 평생 동안 유감스러워할 거에요”

     

    션윈 휴스턴 공연은 1월2일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