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의원, “션윈, 미국인이면 누구나 보고 싶어해”

미국 시의원, “션윈, 미국인이면 누구나 보고 싶어해”
션윈예술단은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펜실베니아주는 션윈 공연으로 일대 센세이션에 빠졌습니다. 펜실베니아 주지사와 필라델피아 시장, 심지어 이웃한 델라웨어주의 연방 상원의원들까지도 션윈예술단에 표창장과 축하 서신을 보냈습니다. 3월 7일 공연이 끝난 후, 마크 스킬라(Mark Squilla) 필라델피아 시의원도 시의회를 대표하여 션윈예술단에 표창과 감사를 전했습니다. [마크 스킬라, 필라델피아 시의원] “션윈의 감동을 적절히 표현할 말을 찾을 수 없네요. 워 [...]
2018/03/09

션윈예술단은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펜실베니아주는 션윈 공연으로 일대 센세이션에 빠졌습니다. 펜실베니아 주지사와 필라델피아 시장, 심지어 이웃한 델라웨어주의 연방 상원의원들까지도 션윈예술단에 표창장과 축하 서신을 보냈습니다. 3월 7일 공연이 끝난 후, 마크 스킬라(Mark Squilla) 필라델피아 시의원도 시의회를 대표하여 션윈예술단에 표창과 감사를 전했습니다.

[마크 스킬라, 필라델피아 시의원]

“션윈의 감동을 적절히 표현할 말을 찾을 수 없네요. 워 아이 션윈, 워 아이 션윈.”

마크 스킬라 시의원의 선거구에는 차이나타운도 있습니다. 공연 당일 마리안 극장을 찾은 그는 필라델피아 시의회를 대표하여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마크 스킬라 의원]

“나는 공연에 나온 모든 무용과 안무, 그리고 거기서 발하는 메시지에 크게 감동했습니다. 공연은 처음부터 끝까지 도덕과 미덕, 선량함, 정의로움이 결국 승리한다는 신성한 메시지를 전해주었습니다. 좋은 마음, 선한 마음을 불러일으키고 긍정적 느낌을 전해줍니다. 부정적 내용은 없습니다. 이런 메시지는 현 사회에 대해 매우 유익합니다. 지금 사회에는 안 좋은 사람, 흑과 백만 아는 극단적인 사람도 있습니다. 션윈은 우리가 선량함을 유지하고, 미덕을 지키면 능히 세상의 모든 안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극복해 나갈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스킬라 의원은 션윈의 영향은 거대하다면서,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서 모두가 공연을 보고싶어 하게 됐다고 말합니다.

[마크 스킬라 의원]

“나는 션윈을 처음 봤지만, 지금 사람들은 모두 션윈을 화제로 삼고 있습니다. 미국인은 누구나 션윈을 보고 싶어 합니다. 연출, 기술, 무용, 안무 등 일체가 도움 되는 메시지를 발하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 필라델피아에서 NTD 뉴스 리신, 쑹성화입니다.

기사 원문 : http://www.ntdtv.com/xtr/gb/2018/03/08/a1366611.html